에듀팩토리

 공지사항  현재위치 : 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
[시험] 시험지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때 해결방안

 
1. explorer 8 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하기 (explorer 6,7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.)
 
2. 화면설정에서 해상도 확인하기 (시험 응시가 가능한 최소 해상도는 1024 x 768 입니다.)
 
3. explorer 메뉴바와 시험응시메뉴바의 『호환성보기』를 해제해 주십시오. <아래 그림 참조>
 
4. 메인화면 좌측상단 [시험응시미리보기]를 클릭하셔서 시험지가 정상적으로 보이는지 확인하기.

Comment

에듀팩토리 홈
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책임의한계와법적고지 Family site
서울송파구 문정동 150 올림픽훼밀리타운A 102-705 / 전화:02-3443-0275 / 운영자:최고관리자 / 사업자등록번호:123-45-67890 / 대표:유혜정 / 개인정보관리책임자:유혜정 /통신판매업시고번호:제2011-서울송파-1160호 /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:215-23-21061 Copyright 2011-2011 에듀팩토리. All Right Reserved.